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승무원면접] 2009년 1월 에어부산 항공 승무원 면접 후기

˚ [1차] 면접 가이드

by 호이얀 2009. 12. 26. 12:33

본문

반응형
SMALL
[승무원면접] 2009년 1월 에어부산 항공 승무원 면접 후기
 


저는 원래 8시30분조 였는 데ㅋㅋ



딜레이가 됏더라구요ㅋㅋㅋㅋ8시조 분들도 아직 대기중이셧구요ㅠㅠ



이름 부르고 본인확인하고 면접대기실 맨~~앞자리에 호명된 순서대로 앉고 나서 기다리시면 ㅋㅋ



키 몸무게 잰다고 담당분께서 말씀하십니다. 그럼 측정마치시고  다시 자리로 돌아가서 기다림............



그리고 나서 면접대기실바로옆?? 복도쪽?? 에 따로 또 대기자리가 잇더라구요ㅋㅋㅋ



(너무 추웟어요ㅜㅜㅜ)



거기서 이제 본격적인 면접대비 트레이닝이 이루어집니다...ㅋㅋㅋ



담당자분께서 설명을 친절하고 열정적으로 막  행동으로 보여주시면서 해주십니다.ㅋㅋ



저희조는 결시자분 3분정도 였던거 같아요 ^^ㅋㅋㅋㅋ



앞조 끝나자 마자 들어가더라구요..........ㅋㅋ



들어가서.....ㅁ?자 워킹이라고 해야하나? 아시아나처럼 ㄷ자워킹이 아니더라구요ㅋㅋ



면접관님 남자분 2분 여자분1분 계십니다.  들어가서 인사하고 이름말하시고요



저희조는 영어기내문부터 읽엇어요...........전 여기서 또 버벅.......ㅠㅠㅠㅠ



그리고 경력잇으신분들 질문하시고 



다른 질문은 뭐타고 오셧어요?  에어부산 설명? 학과에 대한 질문.



그리고 에어부산 승무원이 되면 이런 승무원이 되겟다(말하자면 입사후 포부?)ㅋㅋㅋ



면접관님들께서 질문을 이쪽분들 저쪽분들 질문을 하셔서 기억나는 게 이것밖에 업습니다ㅠㅠ(죄송)



아!! 손검사는 안햇어요^^



기억나는 거 최대한으로 썻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 되셧으면 조켓떠용>_____<



모두들 좋은 결과 잇으시길,,,,,,,,^^  화이팅!!  감기 조심하셔용~~  왜하필이면 면접있는 주에 추워지는 지요ㅠㅠㅋㅋ

취업성공 잡하우스와 함께 ~ ^^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