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필수 코스, 바로 항공 검색이다.
글로벌 No.1 최저가 항공 검색엔진으로 가장 많이 알려진 스카이스캐를 알아 보자.
스카이스캐너는 세계의 저렴한 항공편과 호텔 예약, 그리고 렌트카 대여를 전문으로 하는 매체이다.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으로 전 세계 모든 항공권, 호텔, 렌트카의 검색, 가격비교 및 예약까지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항공권 가격 비교와 다이렉트 예약 안내 서비를 제공하는, 스마트한 여행자의 필수 서비스 플랫폼이다.
글로벌 기준 월 평균 사용자수가 1억명이 넘으며, 전 세계 약 44개 국가에서 사용되고 있다.
한국 마켓 기준, 모바일(웹/앱) 사용자의 비율이 70%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유저비율을 구매력이 높은 25~34세 비중이 약 37.5% 이라고 한다.
월 사용자 기준, 순 방문자수가 250만명이 사용하는 매체인 만큼 다양한 항공사 및 브랜드사에서
여행자 대상으로 효율적인 광고&홍보 매체를 고민할 때, 최적의 플랫폼으로 이용되고 있다.
최근 여러 국가에서 백신 접종 완료자의 해외입국 자가격리 면제와 국제선 단계적 회복 방침에 따라 해외여행 및 출장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항공업계 물론, 로밍, 보험, 증권, 금융, 카드, 지자체, 차량, 관광청, 숙박, 카메라, 노트북, 패션, 명품 등 여행과 연관된 브랜드까지 개성 넘치는 홍보&광고를 하고 싶고 최적화된 마케팅 플랫폼을 고민된다면??
여행객 타겟 및 고객 유치&프로모션에 집행시 효율성 높은 스카이스캐너 매체를 검토 및 추천한다.
2023년 디지털트렌드 전략분석 보고서 - Consumer 트렌드 (추가) (0) | 2023.01.02 |
---|---|
TIKTOK(틱톡) 및 숏폼 미디어 마케팅_글로벌 인플루언서 리스트 (0) | 2022.12.05 |
[국내외관광객] 2022년 10월 한국관광통계 공표 [2022.11.30] (0) | 2022.12.02 |
[중국 마케팅] 장쩌민 전 중국주석 별세 애도기간 중 주의해야 할 마케팅 사항 (SNS 온라인 흑백 전환) (0) | 2022.12.01 |
[2023년 마케팅 전략] 국내외 다양한 매체 및 전문기관 분석 - 소비자트렌드, 비즈니스, 테크 트렌드 관련자료 공유 (0) | 2022.12.01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