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T 정보] 갤럭시S2 아이스크림샌드위치 업그레이드 실시 ‘페이스언락 기능 추가’ 등..

본문

반응형
SMALL

[IT 정보] 갤럭시S2 아이스크림샌드위치 업그레이드 실시 ‘페이스언락 기능 추가’ 등..

안녕하세요. 취업성공 잡하우스 입니다.

오늘부터 IT 관련 신상 정보를 발빠르게 여러분들에 알려 드리고 합니다~~

2012년 3월 13일 오늘의 IT BIG NEWS 는 무엇일까요?

바로바로, 갤럭시S2 아이스크림샌드위치 업그레이드를 삼성전자에서 실시 했다는 내용입니다. ㅋㅋ

매스컴에서도 난리도 아니네요 ㅋㅋ


여러분들도 알고계셧쬬?


- 삼성에서 13일 오전 10시부터 키스를 통해 지원하든 공지 팝업이 올라와 있더군요 ㅋㅋ

이번에 진행되는 아이스크림샌드위치 버전은 업데이트 내용이 많은 만큼 무선 업데이트는 지원하지 않는 다고 합니다.


그럼 이제 슬슬 업데이트를 해 보러 가 볼까요?

1) 우선 삼성전자 사이트에서 Kies 2.0을 다운 받아야 합니다.



삼성전자 Kies 2.0 다운로드 ->

http://www.samsung.com/sec/sppt/pcApplication.do


2) 그럼 두번 째로 Kies 프로그램 실행!! 이제부터 시작이야 ㅋㅋ


여기서 중요한 것은 핸드폰 밧데리는 꼭 50% 이상 충천된 상태에서 하셔야 합니다. 다운로드 누르셨다가, 50% 미만이라고 충천하고 다시 하라는 메시지를 보시게 될지도... ㅋㅋ

우우우...

3) 이제부터는 차례대로 클릭클릭, 모든게 다 확인확인!!! 얼릉얼릉 클릭신공


펌웨어 하기 전에 나오는 멘트 ㅋㅋ 주요 업그레이드 사항과 주의 사항에 대해서 나옵니다.


4) 드디어 이번에는 약 10분정도 기다린거 같아요.. 업그레이드 완료 ㅋㅋ


마지막으로 빌드 번호를 확인하기 환경설정에서 휴대폰 정보를 클릭해 보시면.. 짜짠..


빌드번호 IML74K.UC08 .. 아이스크림이라고 안나오네요.. ㅋㅋㅋㅋ

진저브레이드 업그레이드 했을 땐, 진저브레드라고 나오던데 ㅡ,.ㅡ




국내에서는 갤럭시S2를 시작으로 갤럭시 노트, 갤럭시S2 LTE, 갤럭시탭8.9/10.1 등 다른 스마트 기기도 순차적으로 아이스크림샌드위치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그럼 다른 사용자들은?? 갤럭시S 를 가진자들은??

이와 함께 아이스크림샌드위치 업그레이드가 어려운 갤럭시S/K/U, 갤럭시탭(7인치) S/K/U, 갤럭시 호핀, 갤럭시M 스타일 등 사용자를 위해 진저브레드 펌웨어 기능 업그레이드를 해 준다고 합니다. ㅜ

얼릉 갤럭시S3 가 나와야 ㅋㅋㅋ

최신 안드로이드 OS인 ICS는 한 번에 여러 작업을 하는 멀티태스킹 성능이 향상되고 웹브라우징 속도가 빨라졌어요~.
 
또 얼굴을 인식해 잠금을 해제하는 페이스 언락(Face Unlock), 동영상 촬영 중 스냅샷을 촬영할 수 있는 스냅샷(Snapshot), 다양한 효과로 사진편집이 가능한 이미지 에디터(Image Editor) 기능 등이 지원되더군요.

여러분들도 얼릉 갤럭시S2, ‘아이스크림샌드위치’ 오늘 업데이트 됬으니 ㄱㄱㄱ

취업성공 잡하우스는 이만 물어 갑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