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S강사과정] CS전문 서비스강사 교육을 통해 국가공인 자격증을 취득하자! 수료증과 비교불가능~

카테고리 없음

by 호이얀 2010. 12. 14. 17:39

본문

반응형
SMALL
[CS강사과정] CS전문 서비스강사 교육을 통해 국가공인 자격증을 취득하자! 수료증과 비교불가능~



안녕하세요 ^^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내 강사 및 서비스강사를 위한 국가공인 자격증 인증에 대해서 알려 드립니다.

기존 CS서비스강사 교육과정을 수료 한 후 받는 CS강사 수료증과는 비교가 될 수 없어요..

2급 (서비스강사 관리자) ------------> 1년 후 1급 (국가공인 전문강사) 자격증.

현재 내가 가지고 있는 타이틀이 틀려 지겠죠 ㅎㅎ

국가공인 CS(고객관리)전문 서비스강사 자격증 취득에 관련된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아카데미가 지정되어 있기 때문에, 정확이 알고 준비 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CS강사교육과정 아카데미 전문서비스 개강일정 *****

1. CS강사과정 전문서비스강사 개강일정 (근로자능력개발카드 계좌제 & 재직자고용보험환급과정)

국비지원교육 및 정규과정 모두 수업에 참여 하실 수 있답니다. ^^

2. CS강사과정 시작?
 
2009.07. 27 - 2009. 09.18 (2시간30분)  +  CS Leaders(관리사) 자격증과정(4주) 국가공인 자격증

3. CS강사과정 교육시간 및 주 몇일 수업? 

PM 07:30 ~ PM 10:00 / 주 5일 수업 최단기간 철처한 교육

4. CS강사과정 모집인원
 
소수 정원 선착순 접수 5 - 10명 제한! 

5. CS강사과정 특별 혜택

전문 CS 서비스강사 국가공인 자격증 과정 무료 수강!



CS강사과정 전문 서비스강사 자격증 취득 시 혜택


1. 기업체 및 공공기관, 전문교육기관 절대적 신뢰 확보

2. 직업전문학교 및 전문교육기관의 전문강사로 활동

3. 각 기업체 및 공공기관 교육 의뢰시 강의 최우선연계

4. 각 기업체 사내 강사 추천서 발급


CS(고객관리)전문 서비스강사 CS Leaders(관리사)의 필요성과 역할

오늘날 국제화시대와 정보산업의 발달은 기업 경영 환경의 급변과 더불어 경제수요의 중심인 고객의 요구와 니즈가 다양해지는 가운데,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고객만족 교육과 운영의 중요성이 더욱더 증가되고 있다.

이러한 고객만족을 위한 기업경영은 해외 직접투자의 성장과 더불어 국내 경쟁으로부터 국경을 초월한 글로벌 경쟁의 상황에 직면하게 되었으며 결국 세계 초일류기업만이 심화되는 글로벌 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게 된 것이다. 이와 같이 중요한 고객만족경영은 고객이 고령화, 편협화 도미에 따라 훨씬 더 많은 요구를 갖게 되었다.
 
따라서 고객만족이라는 부문이 점차 기업 경영에 있어 재무, 마케팅, 인사 등과 같이 하나의 기능(Function)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는 현 추세에 비추어보아 고객만족에 대한 전문성을 가지고 있는 체계적인 교육과 경영인이 절대적으로 필요하게 되었다.

CS(고객관리)전문 서비스강사 CS Leaders(관리사)는 다양한 고객의 입장에서 고품질 서비스의 필요성과 역할에 부합되도록 직무를 정의하고, 비즈니스 경쟁력 향상을 위한 서비스체계 구축 기반 마련에 기여함으로써 고객중심의 산업화 시대에 부응하는 고객만족 서비스의 기반이 될 것이다.

취업성공하기 잡하우스와 함께 하세요 ^^

반응형
LIST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