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한 중국 유학생, 내가 진짜 한국 브랜드 홍보대사!”
디지털다임, 재한 중국 유학생 서포터즈 선발하여 SNS 기자단 운영
디지털다임은 15억 중국인을 대상으로 한 한국브랜드 알리기 SNS 마케팅의 일환으로 재한 중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SNS 웨이보, 웨이신 활용한 서포터즈를 전략적으로 운영한다고 하네요.
최근, 중국 내 정치적/경제적 이슈로 인하여 중국진출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국내에 재학중인 유학생을 통한 간적접인 홍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확보 및 확산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감이 크네요~
또한, 한국에 재학중인 약 8만여명의 중국인 유학생들이 곧 한-중 소통의 가교의 역활을 하고 있기 때문에 SNS와 연계된 브랜드 홍보는 브랜드별 직접적인 홍보 및 신뢰도를 쌓는데 큰 도움이 될거 같네요.
중국 관광객들의 브랜드별 정보 입수경로를 파악해 보더라도 온라인 SNS에서 90%이상이 정보를 습득하고 있다고 하니, 온라인을 적극 활용하는게 좋을 거 같아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전문 디지털마케팅 전문가와 상의해 보시는게 최고 아닐까요?
그럼 취업성공 잡하우스와 고고~
--
Beyond the Agency
The Interactive Company, digitalDigm
주현호 Todd Joo | GB PM
E todd.joo@d2.co.kr T +82.2.2251.5685(685) M +82.10.8633.2133
Seoul
digitalDigm 디지털다임 | d2.co.kr
D2 Interactive Bldg., 41 Daesaguan-ro 11, Yongsan-gu, Seoul, Korea 140-212
Jeju
Trip N Buy Jeju 트립앤바이 제주 | jeju.tripnbuy.com
villa D:Ⅱ 빌라디:투 100-4, Sindong-ro 67, Seogwipo-si, Jeju-do, Korea 697-845
Beijing
北京双迪广告有限公司 디지털다임 베이징 | digitalDigm.com.cn
北京市朝阳区望京阜通东大街1号院望京SOHO, 塔2, 2单元2510室, 100102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