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비스강사 교육대상
★ 기업체 CS사내강사 취업 또는 프리랜서로 활동을 위해 객관적인 평가를 원하는 분
★ 기업체 마케팅 또는 서비스 분야를 리드해 나갈 능력과 자질의 객관적인 평가를 원하는 분
★ 취업 및 이직 준비생
● 국가공인 서비스강사 자격증 교육목표
고객만족 서비스의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실제 생활과 Business에 효율성과 실용성을 달성하기 위해 CS 기획, 고객응대, 고객감동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실무적 지식능력을 함양하여 고객 컴플레인 발생 시 상황 분석능력 및 해결책 제시능력에 관한 업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수행 할 수 있는 능력과 자질을 기르는 전문 과정.
* 일반 서비스 강사 및 교육 이수 후 받는 공통적인 수료증 예시 모습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