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CI의 효과적인 이미지 형성을 위해서는 다른 외부 요소가 침범하지 않는 최소한의 공간이 확보되어야 한다.
시그니처는 로고마크와 로고타입을 최적의 비례로 조합한 것으로 적용 매체의 특성에 따라 적절한 시그니처 타입을 선택하여 사용한다.
에너지와 강한 힘, 도전과 열정, 진취성과 역동성을 상징하는 빨강색은 또한 별(STAR)과 동양(EAST)을 상징하는 대표색이기도 하다. 한/중/일 삼국은 모두 빨강색을 선호하며 행운의 색상으로 여기고 있으며 EASTAR항공의 RED는 중간 빨강보다 약간 진한 CRIMSON RED 로서 차별화된 고급세련미를 표현하고 있다.
[사회적이슈] 객실승무원 - 아시아나항공 신종플루 방지 위해 비행기 내 30분마다 소독 (0) | 2009.09.28 |
---|---|
[대한항공] 사회적이슈 - 유용한면접정보 조양호 한진그룹 회장이 최후에 낸 문제는? (0) | 2009.09.27 |
[한국어강사] 해외취업을 위한 한국어강사 교육과정 소개 (0) | 2009.09.02 |
[항공사정보] 국내항공사 - 하반기 항공수요, 회복 기대감 높아 (0) | 2009.08.18 |
[항공사정보] 면접예상 - 지역항공사(lcc) 저가항공사들과 지역간 협력내용 (0) | 2009.08.16 |
댓글 영역